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최종!!!(12월181)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24

    2019 MBC가요 대제전의 라인 업이 드디어 확정이 되었습니다!최근 홈페이지에 게재되고, 금방 사라지고 변동이 있을 것이라고 논평했는데 변동 없는 포스터의 오자만 수정하고 게재되었습니다.스트레이 키즈를 트와이스라고 써놨더라고요 (울음) 다른 방송국에 안나오시는 가수분들이 많이 있어서 색다른 공연이 되자는 소견이 있는데 아무래도 BTS에 빠져드니 아쉽네요.ㅠ 그리고 예상은 했지만 2019년 스토리의 시상식에는 YG프로덕션의 가수들은 볼 수 없겠네요.올해 악뮤음악가가 괜찮아서 잘 들었는데 생방송 무대에서는 볼 수 없다는 점이 정말 아쉽네요. 유튜브로 이어폰 콘서트에서 음악을 들어야겠네요. 캬~~ 유산의 이슬도 없네요!! 나이 때 깜짝 무대를 상상하고 봤지만 연예 대상에 참석하고 있다는 소견이 들어가니 무리 1 같네요 ᅲ라인업에 유상술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연예대상에 잘 어울리는 편이죠 ᅲ 그래도 다른 방송국에는 참가하지 않는 가수 중에서 내가 괜찮게 하는 가수가 몇 팀이 있다는 점이 플러스!예전처럼 투표를 하고나프지앙인 경쟁의 시상식이 아니라 함께 욘 스토리울 보낼 수 있는 축제 공연과 소견하면 2019년의 마지막 날을 가요 대제전으로 보내고 싶어요.!!​ MBC는 231까지 방청 신청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라인 업을 확인하고 응원하고 싶은 가수가 있다면 즉시 방청을 신청하십시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