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aily NBA 리뷰] 웨스트브룩 트리플더블 달성하다 오클라호마씨티 VS LA 클리퍼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6:33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예기입니다.히히히히. 경기 시간을 착각해서 전반을 못 봐서 리뷰는 후반전만 할게요.


    전반은 오클이 리드한 채로 끝냈습니다.3쿼터:옥 루가 폴쵸지이 내 외곽 너무 나쁘지 않아서 잘 만들죠 클리퍼스 구단 토바 이아스·해리스도 득점을 하면서 따라갑니다.클리퍼스는 디안드레 조던이 믿음직해 보이네요. 골밑에서 공리, 수비를 잡으며 클리퍼스의 공격기회를 만들어냅니다.경기 외적인 건데 애덤스를 보면서 늘 느꼈는데 경기 매너가 기분 좋아요.동료들이 그것을 하나 지켜주고, 잘 위로해 주고, 파울을 해도 기분 나쁘지 않고, 귀엽고 신사적으로 하네요. 정말 호감이 가는 선수에요.


    >


    양 팀 모두 강력한 공격으로 3쿼터는 89:84에서 오클라호마 시티의 리드로 종료합니다.4쿼터:초반부터 두 팀 모두 뛰기 시작하네요. 1득점은 폴쵸지의 골 밑 이다니다.애덤스가 골밑에서 제 몫을 해 주면서 클리퍼스의 추격을 뿌리칩니다.조던 대신 좀 나온 쿠루리 포스에 51번 선수 아주 많이 나네요. 저렇게 쉽게 림을 잡다니...마리아노 비치 선수 키가 221이라고 하네요 아담스가 아담해 보인다.


    >


    오늘은 서브룩에 대해 칭찬하지 않을 수 없네요. 오늘 경기를 보고 느낀 게 서브룩이 차분하게 드리블하면서 전체를 바라보면서 동료들을 찾는 시야가 넓어진 것이라고 생각해요. 필요할 땐 득점과 내외곽을 넘어 엔트리 패스, 킥아웃 패스도 넣으면서 에이스다운 모습을 보여줘요. 오늘도 어김없이 트리플더블을 기록했네요.서브룩의 가장 좋아진 부분은 예전처럼 흥분하는 모습이 확신적으로 줄었다는 점이다.(거북이의 가장 큰 문제점이었습니다) 아주 좋은 현상이다. 확실히 팀의 리더로서 원갤을 스텝업했네요.하루 9:하루 3. 르포의 공격 형세에 코리 브루어가 결정적인 스틸을 하면서 승부의 못을 가리킵니다.이후 쿠루리 포스는 3점 슛도 들지 않으면 파울 작전 없이 경기를 포기합니다.결과는 한 2일:하루 3에 오클라호마 시티의 승리!"오클라호마 선수들은 모두 잘 했는데 오늘 MVP는 코리불아을 고르고 싶네요.오클라호마로 이적하자마자 놀라운 활약을 해주었습니다. 속공에는 속공, 3점, 어 시장, 승부처에서 스틸을 하면서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주었습니다. 사랑스러운 선수네요.


    >


    두 팀 선수들이 멋진 경기를 펼친 덕분에 리뷰를 쓰는 저도 정예기 재미있게 쓰게 됐어요. 농구팬으로서 NBA가 더 흥행에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가급적이면 미네소타 대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경기를 리뷰할 테니 재미있게 봐 주세요.그럼 이만 우체통이 끝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